제1조(목적)
이 약관은 주식회사 키돌월드와이드(이하 “회사“라 합니다)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(이하 “서비스“라 합니다)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, 의무 및 책임사항,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제2조(정의)
제3조(약관의 게시 및 개정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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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)
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. 단, 연결화면을 통해서도 열람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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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)
회사는 「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」, 「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」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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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3)
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,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고 현행약관과 함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 전일까지 공지합니다. 단, 회원에게 불리한 개정의 경우 최소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명확한 전달수단을 사용하여 공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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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4)
회사는 개정약관 공지 시, 회원이 일정 기간 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명시할 수 있습니다.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을 경우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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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5)
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제4조(약관의 해석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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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)
회사는 유료서비스 등 개별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약관 또는 운영원칙(이하 “서비스별 약관“)을 둘 수 있으며, 본 약관과 상충하는 경우 서비스별 약관이 우선 적용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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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)
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서비스별 약관, 소비자 보호지침, 관계 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.
제5조(이용계약의 체결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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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)
이용계약은 이용자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,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용신청을 하며,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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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)
이용계약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서의 ‘동의’ 버튼 클릭 등 회사가 정하는 방식으로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.
제6조(서비스 이용 신청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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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)
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필수정보(이용자ID, 비밀번호, 이메일, 연락처 등)를 제공해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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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)
모든 회원은 반드시 본인의 정보를 제공해야 하며,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정보를 등록한 경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권리를 주장할 수 없고,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.
제7조(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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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)
회사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한 원칙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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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)
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승낙을 거부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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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
실명이 아니거나 타인 명의로 신청한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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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
이용신청 내용에 허위, 누락, 오기가 있는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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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
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 동의 없이 신청한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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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
법령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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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
부정한 용도로 신청한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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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
이전에 약관 또는 법령 위반으로 이용계약이 해지된 이력이 있는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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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
기타 회사가 정한 요건을 충족하지 않은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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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3)
회사는 설비 부족, 기술상 장애, 기타 회사 귀책사유로 인해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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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4)
회원 가입 이후에도 제2항 각 호의 사유가 발견된 경우, 회사는 이용 승낙을 사후 철회할 수 있습니다.
제8조(개인정보 보호)
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며, 개인정보의 수집·이용·보관·파기 등은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. 단, 회사 공식 사이트 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 회원은 비밀번호 및 개인정보 관리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, 회원의 과실로 인한 정보 유출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제9조(이용자ID 부여 및 관리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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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)
회사는 회원에게 고유한 이용자ID를 부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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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)
이용자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, 변경이 필요한 경우 기존 ID 해지 후 재가입해야 합니다. 단, 탈퇴 후 3개월 이내에는 동일한 정보로 재가입할 수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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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3)
다음 각 호의 경우 회사는 회원 요청 또는 직권으로 이용자ID를 변경, 정지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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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4)
이용자ID 및 비밀번호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, 관리 소홀로 인한 손해는 회원이 부담합니다.
제10조(회사의 의무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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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)
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하며, 안정적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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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)
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구축·운영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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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3)
서비스 장애 발생 시 신속히 공지하거나 통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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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4)
회원의 불만, 피해사례 등 요청을 접수·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춥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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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5)
회원의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은 신속히 처리하며,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사유와 일정을 통보합니다.
제11조(회원의 의무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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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)
회원은 가입 및 정보변경 시 진실된 정보를 제공해야 하며, 허위 또는 타인 정보를 등록한 경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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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)
회원은 약관 및 회사가 정한 규정, 공지사항, 관계법령을 준수해야 하며, 회사 업무 방해, 명예훼손, 타인 피해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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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3)
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영업활동에 이용할 수 없으며, 위반 시 회사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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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4)
회원은 서비스 이용권한 및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, 증여,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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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5)
회원은 회사 및 제3자의 지적재산권 등 권리를 침해해서는 안 되며, 위반 시 법적 책임을 집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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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6)
회원은 1인이 복수의 ID를 생성하여 부당이득을 취해서는 안 되며, 위반 시 계정정지 등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제 12 조 (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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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)
서비스는 원칙적으로 연중무휴 24시간 제공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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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)
회사는 시스템 점검, 증설, 교체 등으로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, 사전 공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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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3)
긴급 상황(설비 장애, 폭주, 국가비상사태 등)에는 사전 예고 없이 중단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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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4)
서비스 개편 등 운영상 필요 시 사전 예고 후 일부 또는 전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.
제13조(게시물의 저작권 및 관리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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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)
회사가 작성한 게시물의 저작권 등은 회사에 귀속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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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)
회원이 서비스 내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회원에게 귀속되나, 회사는 서비스 운영 및 프로모션 목적상 필요한 범위 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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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3)
회원 게시물로 인해 발생한 문제는 회원이 책임지며, 회사는 원칙적으로 책임지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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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4)
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에 대해 사전 동의 없이 임시중단, 수정, 삭제, 이동, 등록거부 등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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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5)
명예훼손, 모욕, 음란, 불법, 광고, 권리침해, 서비스 성격 불일치, 기타 법령 위반 등 신고가 3회 이상 접수된 게시물은 자동 숨김 처리되며, 회사는 48시간 내에 조치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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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6)
무단 복사, 가공, 재배포 등 저작권 침해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제14조(정보제공 및 광고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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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)
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 서비스 안내를 위해 회원 동의 하에 관련 법령에 따라 추가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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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)
회사는 회원 동의 하에 서비스, 이메일 등으로 각종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 단, 거래정보 및 고객문의 회신은 예외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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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3)
회사는 회원 동의 하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, 회원은 수신거부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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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4)
회사는 광고주와의 거래 등으로 인한 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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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5)
회원은 회사가 제공한 정보 및 게시물을 무단 변경, 수정, 배포할 수 없습니다.
제15조(유료 결제 서비스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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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)
회사는 유료이용약관에 따라 비트를 부여할 수 있으며, 회원은 개별 약관을 준수해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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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)
명의 도용 등 부정한 방법으로 유료 결제수단을 획득한 경우, 회사는 이득분 회수 및 자격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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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3)
회사는 일부 결제수단의 소멸 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, 사전 공지합니다.
제16조(이용계약 해지)
제17조(서비스 이용제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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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)
회원이 약관 또는 법령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, 회사는 서비스 이용제한, 초기화, 해지 등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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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)
부정정보 등록, 타인정보 도용, 음란/저속/명예훼손/불법정보 유포, 해킹, 정보 무단복제/제공, 사칭, 규정 위반, 범죄 연관, 공공기관 시정요구, 서비스 운영 방해 등 명의도용, 결제도용, 불법프로그램 제공, 해킹, 악성프로그램 배포 등 중대한 법령 위반 시 즉시 영구이용정지 및 혜택 소멸, 별도 보상 없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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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3)
이용제한 시 회사는 제21조에 따라 통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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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4)
회원은 이의신청이 가능하며,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한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.
제18조(손해배상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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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)
회사 또는 회원이 고의 또는 과실로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, 그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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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)
회사는 무료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위반하지 않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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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3)
회원이 약관 위반으로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,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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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4)
회원의 불법행위로 회사가 제3자로부터 이의제기를 받은 경우,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, 미면책 시 발생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.
제19조(면책사항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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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)
회사는 천재지변, 전쟁, 기간통신사업자 서비스 중지 등 불가항력 사유로 인한 서비스 제공 불가 시 책임을 면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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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)
설비 보수, 교체, 점검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한 손해에 책임지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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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3)
회원의 컴퓨터 오류, 신상정보 부실기재로 인한 손해에 책임지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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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4)
회원이 기대하는 수익 미달, 자료 이용 손해에 책임지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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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5)
회원 게시물의 신뢰도, 정확성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며, 회원 간 분쟁에도 개입 및 배상 의무가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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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6)
회사는 게시물 사전심사, 상시검토 의무가 없으며, 자동 블라인드 게시물은 사후 조치합니다.
제20조(서비스 이용 사양)
회사의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최소 요구 사양을 충족해야 하며, 미충족 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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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)
데스크탑: Windows(IE 10 이상, Chrome, Firefox), OSX(Chrome, Safari, Firefox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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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)
모바일: Android, iO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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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3)
인터넷 연결 비용은 이용자 부담
제21조(회원에 대한 통지)
제22조(관할법원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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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)
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, 회사와 회원은 성실히 협의하여 해결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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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)
협의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, 민사소송법상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.
부칙
본 약관은 2025년 6월 30일부터 시행합니다.